MIN's pds

조립PC 와 브랜드 PC 구매전 확인 사항 본문

카테고리 없음

조립PC 와 브랜드 PC 구매전 확인 사항

민-파라다이스2 2022. 4. 1. 03:53

오늘은 조립 PCPC와 브랜드 PC 구매 전 확인 사항이라는 주제로 이야기해보고자 합니다.

 

조립용 PC PC와 브랜드 PC 구매 전 어떤 점을 알아야 하는지 먼저 조립용 PC PC와 브랜드 PC 장, 단점을, 살펴보고 어떤 제품을 구매하는 것이 사용자에게 유리한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립용 PC 장점>

첫 번째 사용자의 용도에 맞게 부품을 구매 조립 가능합니다..

 

 번째 기간이 PC.

 

세 번째 브랜드 PC의 가격보다 상대적으로 저렴하게 구매 가능합니다..

 

1.

내가 직, 간접(의뢰) 적으로 온라인 샵에 방문 후 원하는 부품을 선택하여 직, 간접(의뢰), 간접(의뢰) 적으로 조립할 수 있는 장점이 있습니다.

 

2.

AS기간이 브랜드 PC 보다 긴 편입니다. 각 부품의 정해진 보증기간이 다르기 때문에 사용자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가 아니라면 보증기간 내에 교환 또는 무상 수리가 가능합니다..

물론 사용자의 부주의로 생긴 고장이라면 유상으로 수리, 교환도 가능합니다..

 

3.

브랜드 PC PC와 조립 PC의 PC 비슷한 사양으로 비교했을 때 어느 정도 가격 차이가 있기 때문입니다.

 

조립용 PC의 PC의.

 

<브랜드 PC의 장점>

첫 번째 안정성입니다.

 

두 번째 AS의 편의성입니다.

 

세 번째 윈도 프로그램의 설치 완료입니다.

 

네 번째 정형화된 디자인 탄탄한 내구성입니다.

 

1.

브랜드 PC PC의 경우 설계 및 제조 과정에서 여러 가지 테스트와 부품의 호환성, 안정성 확인, 부품 간 특성을 파악하여 출고하기 때문에 조립 PC에서 PC 부품 간 알 수 없는 특성 문제가 거의 없습니다.

 

2.

운영체제가 설치되어 바로 사용할 수 있도록 만들어져 운영체제 외에 사용자가 필요한 프로그램 등 설치하면 됩니다.

사용 중 문제가 발생되는 때 도움을 주는 상담사와 와 출장 AS 기사분들이 있습니다.

 

3.

정형화된 디자인 이 특징으로 대량으로 구매 설치 시 통일된 느낌을 주며 탄탄한 내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번엔 조립용 PCPC 단점과 브랜드 PC의 단점을 알아보겠습니다..

 

<조립용 PC 단점>

첫 번째 조립 후 부품 간 알 수 없는 호환성 문제 발생.

 

두 번째 컴퓨터 이상 증상 발생 시에 사용자 직접 원인 분석 및 해결.

 

세 번째 운영체제 미설치 사용자가 직접 설치.

 

1.

견적을 의뢰 판매점에 조립을 요청하면 판매점에서 테스트 과정을 거치지만 개인이 조립을 하는 경우 알 수 없는 특성 문제가 발생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경우 무엇이 문제 인지 파악해야 하며 판매점에 문의 및 AS를 신청하는 번거로운 일이 발생합니다..

 

2.

컴퓨터 사용 중 문제가 생기면 부품의 문제인지 아니면 시스템의 문제인지 사용자가 파악해야 하며 부품의 문제라면 그 부품의 제조사로 의뢰 AS를 해야 합니다.

 

요즘은 조립 PC를 PC 구입할 때 따로 사후 AS를 가입 권유 업체도 있긴 합니다.

 

3.

조립 PC는.

 

<브랜드 PC>

첫 번째 조립 PC 보다 높은 판매 가격.

 

두 번째 무상 AS AS기간 이후 특정 부품 고장  AS의 AS 어려움.

 

세 번째 컴퓨터 업그레이드 및 내부 공간의 부족 현상 발생..

 

1.

상대적으로 비슷한 사양을 비교했을 때 가격차이가 많이 나는 편이다.

 

2.

무상 AS기간 AS의.

 

3.

동일한 디자인으로 양산되기 때문에 내부에 부품들이 케이스에 맞게 제작되어있어 원하는 형태로 업그레이드가 어렵다. 해서 미리 제품을 구입 전에 세부적인 능력과 차후 업그레이드를 생각하여 구입을 하면 도움이 될 것입니다..

 

여기까지 조립 PC와 브랜드 PC 구매 전 확인 사항이라는 주제로 적어 보았습니다. 물론 자세한 내용은 생략되어 있습니다.  제가 적은 내용을 참고하시면 PC를 구입하실 때에 도움이 될 듯합니다

 

Comments